홍보채널
  /  홍보채널
한국로또방 점주님들께....티구 서비스는 한국로또와 상관이 없습니다.
2021.02.19

동행복권 로또방 점주님들


티구는 미국 복권의 발매 및 발권을 제공하는 서비스가 아닙니다.

자사는 티켓 구매대행 서비스의 용역을 플랫폼을 통해 제공합니다.

자사의 서비스로인해 한국 로또가 피해를 보신다는 분들이 계십니다만, 해당 서비스와 한국로또의 연관성은

현재 객관적으로 판단할수가 없습니다.

구매대행서비스는 2004년부터 제공이 되어 왔습니다. 아래의 통계를 보시면 해당 사업으로 인해 로또 판매량이 줄었거나

매출이 감소했다고 할수있는 객관적인 판단이 될수 없다는점을 알려드립니다.


** 자사의 플랫폼을 해당 복권방에 설치하시길 원하시는 로또방 점주님들이 많으셨습니다.

해당 서비스의 설치는 동행복권과 계약이 되신 점주님들은 동행복권의 승인이 있어야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 승인을 자사가 받을수는 없습니다. 이로인해 동행복권 로또판매점, 인쇄복권 판매점, 토토 판매점에는

설치가 불가하다고 안내된거니 오해 없으셨으면 합니다.


자사는 플랫폼을 개발 운영하는 회사입니다. 복권 파는 회사가 아닙니다.

대리 구매대행은 불법이 아닙니다. 그 어느 나라에서도 대리구매 자체를 제한하지 않습니다.

국내 관련 법령이 없다? 그래서 불법이다?

충분히 입장적인 상황은 이해가 되나 무조건 복권이라고 하니 국내 로또와 연관성이 있다고 보시는듯 합니다. 객관적으로 아무 관계없습니다.


미국에서 한국에 계시는 분에게 로또 1장 사주세요라고 부탁을 하면 불법인가요? 미국에서는 대리 구매 요청 자체를 제한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더 아이러니하게도 한국에서도 대리 구매 자체를 제한하지 않습니다. 10만원의 가격 규제만 있는거죠.

그렇게 사준 복권이 1등되면 한국에서는 당첨금을 안주나요?

왜 우리나라만 그렇게 생각할까요? 구매대행은 전세계적으로 운영되며 원하시는 고객들만 신청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당첨금 다 줍니다. 단 수령 정책이 다를 뿐입니다.

미국에서 한국로또 대리구매해도 한국도 당첨금 다 줍니다.


자사의 사업은 비대면 플래폼 사업입니다. shop & shop 사업 아이템입니다.

엄청난 수익을 보장하는것처럼 말하는 영업은 거짓이라고 정확히 말씀드립니다.


** 동행복권 및 사감위의 일방적인 언론 플레이는 규탄합니다. 사실에 준하여 언론화 해주시기 바랍니다.